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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녹스의문제점과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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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0 1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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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세녹스의문제점과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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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녹스의문제점과소비

- 둘째, 세녹스의 생산비와 유통마진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이점은 세녹스를 넣은 차량이 고장시에 어디에 하소연할 데가 없습니다.
세녹스 같은 대체연료를 사용할 때 잘 생각해보고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세녹스의 소비자 가격은 휘발유보다도 비싸리라는 것은 명약관화한 이야기입니다.
여기에서 메틸알콜을 제외한 나머지 90%정도의 constituent 들은 가짜 휘발유로 政府(정부)의 단속이 되어졌던 것들과 똑같은 constituent 들입니다.
세녹스가 한창 붐을 일으키던 금년 2월 17일에 MBC-TV의 9시 뉴스에 나온 것을 인용하면,

(1)휘발유 - 시중가판매가가 1,335원 정도인데, 세전 공장도가격 : 약 405원, 세금
(교통세. 교육세. 지방주행세. 부가가치세) : 약 860원, 유통마진비용 : 약 70원

(2)세녹스 - 시중판매가가 990원 정도인데, 세전 공장도가격 : 약 440원,
세금 : 약 100원, 유통마진비용 : 450원
으로 나타났습니다.세녹스의문제점과소비 , 세녹스의문제점과소비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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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벤트와 톨루엔은 휘발유의 원료로 쓰이는 나프타 유분을 한번더 가공한 제품인 것입니다.

◆ 결론
우리에게는 현명한 소비를 할 권리가 있는 동시에 현명한 소비를 할 의무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점들을 볼 때, 만일 政府(정부)에서 세녹스를 연료로 인정을 할 경우에, 현재처럼
세금을 저렴하게 놔둘까요?
확언하건대 절대 그렇지 않을 겁니다.
이점을 볼 때, 세녹스가 기존의 휘발유제품보다 약 30%이상 저렴하다고 선전을 하지만, 실제로는 휘발유보다 6배 이상 마진을 붙여 엄청난 폭리를 취하는 제품인 점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세녹스는 대략 솔벤트 60%, 톨루엔 30%, 메틸알콜 10%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 셋째, 세녹스의 constituent 문제입니다.
세녹스의문제점과소비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최소한, 휘발유 정도의 세금을 부과할 것입니다.
일단 싸다고 무조건 좋다는 인식을 버리고 법적으로 안정한 문제인…(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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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싼값에 세녹스를 넣은 소비자의 책임만 남게 되는 것입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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