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marketing ,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analysis(분석) , 경영戰略,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17:28
본문
Download : 한국철도공사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따라서 기존에 무임으로 승차하거나 유아동반좌석권(75% 할인)을 받을 수 있었던 4 ~ 5 세 어린이들은 내년부터는 어린이승차권(50% 할인)을 구입해 사용하여야만 한다.
할인대상의 축소와 할인율 감소
내년부터는 보호자가 동반해 무료로 승차할 수 있는 유아의 연령이 만6세 미만(0~5세)에서 만4세 미만(0~3세)으로 낮춰진다. 그래서 포지셔닝을 집중적으로 조사해보았습니다. 이것은 국민소득 수준의 향상으로 경제력이 향상되면서 유아 및 어린이들의 신체가 월등히 좋아져 보호자의 좌석에서 무릎에 앉혀 여행하는 것이 보호자 및 옆좌석의 여객에게 많은 불편을 초래하고 있다는 지적에 따른 것이다.
한국철도공사의 STP strategy 중 포지셔닝 부문에 대한 조사자료(資料).
국유철도체제인 철도청에서 건설에 막대한 재원이 소요되어 철도청이 운송수입만으로 막대한
적자에 시달리고 국가기관이라는 경직성으로 인하여 서비스등의 문제가 제기되자 많은 재원이
소요되는 건설부분은 국가에서 현물출자하여 시설 및 건설부문만 전담하는 공단체제로
전환하여 재원부담을 줄이고 운영부분은 국가기관이 아닌 공사체제로 전환하여 광고,마케팅,
각종 부대사업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여 합리적인 경영체제를 구축하자는 것이
목적입니다.
(시장이 이미 커버린 상태에서 현금을 회수하기위한 harvest strategy을 구사함.)
한국철도공사는 철도청의 잔여부분이 2005.1.1부로 공사체제로 전환한 것입니다.
한국철도공사 marketing ,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analysis(분석) , 경영戰略, analysis(분석) , STP戰略, marketing 믹스, 특징, 현재상황, 사례, 역할, 戰略,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1. 한국철도공사의 intro
2. 달라진 약관 변경내용의 intro 와
문제가되는점 지적
3. 홍보와 포지셔닝에서의 문제가되는점
4. conclusion(결론)
5. 기타 (공병호 교수의 칼럼에서의 해결책)
한국철도공사는 2005년전까지만 해도 철도청이어서 시장 세분화 부문과 타켓은 전 국민을 대상
으로 하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철도산업발전기본…(투비컨티뉴드 )
순서
한국철도공사 marketing ,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analysis(분석) , 경영戰略, analysis(분석) , STP戰略, marketing 믹스, 특징, 현재상황, 사례, 역할, 戰略,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설명
Download : 한국철도공사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63 )
한국철도공사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한국철도공사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국철도공사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경영전략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레포트/경영경제
한국철도공사,마케팅,성공사례,요인,시장환경,경영전략,STP전략,마케팅,믹스,특징,사례,역할,전략,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다.
만 13~24세의 靑少年(청소년) 이 무궁화호 이하 열차에 대해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었던 靑少年(청소년) (학생) 할인제도가 내년부터는 폐지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