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열의 이동과 우리 생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18:53
본문
Download : 7차시지도안.hwp
과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열의 이동과 우리 생활)
, data(資料)크기 : 10K
, FileSize : 10K , 과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열의 이동과 우리 생활)사범교육레포트 , 과학학습지도안 과학학습계획안 과학수업지도안 과학과교수학습과정안 학습과정안
순서
과학학습지도안,과학학습계획안,과학수업지도안,과학과교수학습과정안,학습과정안,사범교육,레포트
설명


◎동기유발 *석탄과 석유의 생성 과정과 이용을 알아보자. -석탄과 석유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을까? ◎학습문제 파악 주변에서 열을 주는 장치와 빼앗는 장치를 구별하고 연료를 절약하는 방법을 실천해보자. [활동1] 열을 주는 장치와 빼앗는 장치 ** 열을 주는 장치와 빼앗는 장치를 구분해 보기 -열을 주거나 빼앗는 것과 관련된 사진 또는 그림 카드를 조별로 놓고 열을 주는 장치와 빼앗는 장 치를 구분해 본다 - 왜 열을 얻는다고 생각하는가? - 왜 열을 빼앗는다고 생각하는가? - 열을 주는 장치 : 가스렌지, 밥솥,다리미 - 열을 빼앗는 장치 : 냉장고,에어콘 *각자 조사해 온 자료(資料)를 가지고 열…(drop)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7차시지도안.hwp( 9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