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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 Soft의 당면과제課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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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09 0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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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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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 Soft의 당면과제課題
NC Soft의 당면과제課題에 대해 SWOT 분석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요점했습니다. 불과 10여 년 전 까지만 해도 국내의 게임시장에서는 누리망 이란 Infrastructure 자체가 미비하였던 관계로 게임이란 것 자체가 다른 장소에서 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니었고 그나마 속칭 ‘오락실’이라 불린 아케이드 게임만이 타인과의 교류가 가능한 게임을 운용하고 있었다.
순서
 온라인(online) 게임이란 무엇인가?

온라인(online) 게임은 일반적으로 누리망 을 통하여 플레이어 혼자 즐기는 것이 아닌 다중접속 게임을 말하는 것으로 의미를 확장하면 모든 누리망 게임을 아우르는 표현이기도 하다. 다만 DDR이라 불리는 혁신적인 하드웨어가 결합된 소프트웨어가 출현되기 전에는 ‘오락실’이라는 음성적인 의미로서 통용됨으로서 그 이미지의 부정적 요소가 강하였다. 온라인게임 , NC Soft의 당면과제경영경제레포트 ,



online게임
레포트/경영경제
다. 하지만 온라인(online) 게임은 과거 ‘오…(To be continued )
설명







NC Soft의 당면과제에 대해 SWOT 분석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의 성능이 발달함에 따른 그래픽, 의사소통간의 유저와 유저 간 또는 온라인(online) 게임 서비스 기업과 유저 간 Interaction의 가능성이 증가하게 됨은 온라인(online) 게임을 단순히 만들어진 게임을 즐기는 것이 아닌 게임의 공간 안에서 ‘사회’를 구축하는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방식의 게임이 증가하게 되었고, 과거 PC 패키지 게임과 콘솔시장 그리고 아케이드로 분할되어 있던 국내 게임시장에서 또 다른 강력한 게임의 범주로서 진입하게 되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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