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LANEIGE) 중국(中國)진출 국제마케팅戰略 파워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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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6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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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라네즈(LANEIGE) 중국(中國)진출 국제마케팅戰略 파워포인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모레퍼시픽 라네즈(LANEIGE) 중국(中國)진출 국제마케팅戰略 파워포인트
국제marketing 1. 아모레 퍼시픽의 비전과 책략 china 화장품 시장 매출 규모 (단위: 억 위엔) 190 240 285 350 420 460 0 50 100 150 200 250 300 350 400 450 500 1995 1997 1999 2000 2001 2002 화장품 시장의 80%을 해외기업이 점유 수요가 세분화 되면서 새로운 소비성향을 띄고 있음 도입기에서 성장기로 넘어가는 과정 CHINA MARKETING김용준 저. 2. china 미용시장의 내역 최고경영자의 의지 한국, 홍콩시장 성공
국제marketing
1. 아모레 퍼시픽의 비전과 책략
china 화장품 시장 매출 규모
(단위: 억 위엔)
190
240
285
350
420
460
0
50
100
150
200
250
300
350
400
450
500
1995
1997
1999
2000
2001
2002
화장품 시장의 80%을 해외기업이 점유
수요가 세분화 되면서 새로운 소비성향을 띄고 있음
도입기에서 성장기로 넘어가는 과정
CHINA MARKETING’ 김용준 저.
2. china 미용시장의 내역
최고경영자의 의지
한국, 홍콩시장 성공 노하우
기초제품 품질 및 기술수준 세계화
연구인력의 질
글로벌 경쟁사 대비 낮은 브랜드 파워
R&D 본사의존도 과다(신제품 개발 능력)
국제화 전문인력 부족
글로벌 경쟁사 대비 취약한 재무 구조
전사적 지원 시스템 미약
china 내 불고 있는 한류
china인들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대
외모에 대한 관심 증가
china 화장품의 열악성
china인의 외제 선호도
화장품 소비자층 확대, 소비율 증가
중산층 확대
진입 장벽이 낮음
주름살, 기미, 주근깨 제거수술
반영구 화장품의 출시
수입모조품의 범람
Weakness?
Strength
Opportunity
Threats
3. SWOT 분석
중·고급 브랜드 중 3위
중 가격대 책략으로 대중성 추구
매장 고급화 책략
china 내 공장을 설립하여 독자법인으로 운영
china 주요 37개 도시 142개 백화점에서 매장을 운영
2012년 매출 7,000억원 달성 目標(목표)
http://www.laneigechina.com
4. 아모레퍼시픽의 china 진출 내역
CLINIQUE
BIOTHERM
L’OREAL
OLA
MAYBELLINE
RED
LANEIGE
저연령
고연령
저가
고가
5. 포지셔닝
Product
상표 책략
<?芝>
란쯔
제품의 유형
기존제품
수정제품
개량제품
신제품
고급화 책략
생산…(drop)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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