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effect(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2 17:19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ppt
바이럴marketing (입소문marketing )
☞ 성공事例(사례) : 워낭소리
독립영화로 저예산영화, 스토리와
배우도 대중적이지 않았고 제작사
에서 …(To be continued )
Download :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ppt( 78 )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effect(영향)
경제경영,PPT,준거집단,소비자,선택,미치,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PPT 준거집단 소비자 선택 미치
다.
바이럴marketing (입소문marketing )
☞ 성공事例(사례) : 워낭소리
독립영화로 저예산영화, 스토리와
배우도 대중적이지 않았고 제작사
에서 의도한 marketing 은아니었지만,
독립영화 매니아들의 입소문을
빠르게타고 독립영화 사상최초로
300만관객을 돌파한 기념비적인
영화로 남게되었다.
-정보제공적 影響(영향)이 광고주나 팬매원 같은 상업적 원천보다는 대체로 친구, 이웃 가족과 같은 개인적 원천으로부터 나온다.
-정보제공적 影響(영향)이 광고주나 팬매원 같은 상업적 원천보다는 대체로 친구, 이웃 가족과 같은 개인적 원천으로부터 나온다.
2. 비교 기준적 影響(영향)
☞ 소비자가 끊임없이 준거집단의 가치나 신념 및 태도, 행동을 자신의 것과 비교함으로써 정체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影響(영향)
준거집단의 影響(영향)
1. 정보 제공적 影響(영향)
2. 비교 分析(분석)적 影響(영향)
3. 규범 제공적 影響(영향)
1. 정보 제공적 影響(영향)
☞ 소비자는 어떤 정보가 제품선택에 대한 지식을 증대시킬 것으로 믿는다면, 그 원천으로부터 정보를 수용하게 된다된다.
-개인적 원천은 상업적 원천보다 신뢰성이 크며, 사용경험에 의한 전문성도 크다.순서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effect(영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1.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2.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3.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4.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5.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PPT%20-%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6.gif)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影響(영향)
준거집단의 影響(영향)
1. 정보 제공적 影響(영향)
2. 비교 分析(분석)적 影響(영향)
3. 규범 제공적 影響(영향)
1. 정보 제공적 影響(영향)
☞ 소비자는 어떤 정보가 제품선택에 대한 지식을 증대시킬 것으로 믿는다면, 그 원천으로부터 정보를 수용하게 된다된다.
-개인적 원천은 상업적 원천보다 신뢰성이 크며, 사용경험에 의한 전문성도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