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 dent1 | dent.co.kr report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 dent1

본문 바로가기

den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22:56

본문




Download :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hwp





물론 이와 같은 差別…(skip)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쿠팡,성공비,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hwp( 56 )





쿠팡%20성공비결과%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1.gif 쿠팡%20성공비결과%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2.gif 쿠팡%20성공비결과%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3.gif 쿠팡%20성공비결과%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4.gif
설명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다. 브랜드 이미지가 文化(문화)에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고품격이라는 이미지가 강하다. 이 비율이 60%가 넘으며, 여성고객이 남성고객에 비해 2배가랑 많다. 결국, 쿠팡은 ‘쿠팡’이라는 브랜드에 ‘文化(문화)’라는 이미지를 입혀 성공한 example(사례) 다.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 ,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성공비 마케팅전략









쿠팡의 성공요인과 marketing 책략

1. 쿠팡의 성공요인 分析(분석)

쿠팡은 공연할인 등 文化(문화)에 특화되어 있어서 성공적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example(사례) 로 볼 수 있다 쿠팡의 주요 고객층은 주로 25세에서 34세의 여성 직장인이다. 단지 다른 소셜커머스 업체에 비해 文化(문화)적인 부분에 좀 더 특화되어 있는 정도이다. 이는 쿠팡이 文化(문화)적인 체험에 주력하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사실 文化(문화)에 특화되어 있다고는 하지만 역시 주력은 레스토랑, 맛집과 같은 지역 업소의 쿠폰이다. 단지 다른 소셜커머스 업체에 비해 文化(문화)적인 부분에 좀 더 특화되어 있는 정도이다.

2. 쿠팡 marketing 책략

(1)



쿠팡의 성공요인과 marketing 책략

1. 쿠팡의 성공요인 分析(분석)

쿠팡은 공연할인 등 文化(문화)에 특화되어 있어서 성공적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example(사례) 로 볼 수 있다 쿠팡의 주요 고객층은 주로 25세에서 34세의 여성 직장인이다.
물론 이와 같은 差別화 책략은 브랜딩 면에서는 매우 필요한 부분이다. 이 비율이 60%가 넘으며, 여성고객이 남성고객에 비해 2배가랑 많다. 이는 쿠팡이 文化(문화)적인 체험에 주력하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사실 文化(문화)에 특화되어 있다고는 하지만 역시 주력은 레스토랑, 맛집과 같은 지역 업소의 쿠폰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