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마케팅] 마케팅관리에 대하여(SWOT 기업전략(strategy),상황분석...) > dent1 | dent.co.kr report

[마케팅] 마케팅관리에 대하여(SWOT 기업전략(strategy),상황분석...) > dent1

본문 바로가기

den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마케팅관리에 대하여(SWOT 기업전략(strategy),상황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9 06:41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hwp




순서
1. 상황분석 : 시장, 기업, environment

Ⅰ. 기업전략
(3) environment분석


(1) 시장분석
2. 목표(目標)시장 선정


2. 경쟁적 marketing 전략 : 시장 지위에 따른 전략



2. 사업단위 수준
설명



4. 신사업 전략 : 성장 전략
1. marketing 정보 시스템
└ 경쟁구조 분석 : 제품군, 제품 형태, 브랜드

Ⅲ. 목표(目標)시장 선정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시장분석 마케팅 경영학 비교분석 벤치마킹 기업분석

Download : 마케팅관리.hwp( 43 )


└ 거시적 environment 분석 : 사회문화적(그린 마케팅, 소비자주의, 실버산업),

Ⅳ. marketing 전략의 수립
┌ 제품시장의 수요의 특징․추이
(1) 전략(strategy)적 선택
[마케팅] 마케팅관리에 대하여(SWOT 기업전략(strategy),상황분석...)
1. 시장 세분화

3. 사업포트폴리오 모형

경제적(무상표 제품, PB), 기술적(POS 시스템), 공공정책적(법률, 규제)

2. marketing 環境 analysis(분석)
마 케 팅 관 리





1. 제품 수명주기 전략 : 장기적

1. 상황분석 : 시장, 기업, 환경 (1) 시장분석 ┌ 제품시장의 수요의 특징․추이 └ 경쟁구조 분석 : 제품군, 제품 형태, 브랜드 (2) 기업분석 : SWOT 분석 (3) 환경분석 ┌ 제도적․행태적 분석 └ 거시적 환경 분석 : 사회문화적(그린 마케팅, 소비자주의, 실버산업), 경제적(무상표 제품, PB), 기술적(POS 시스템), 공공정책적(법률, 규제) * 메가마케팅(환경요소의 통제) : 4P + 2P(변수의 적극적 사용) 2. 사업단위 수준 (1) 전략적 선택
Ⅱ. 시장 기회 analysis(분석)

1. 상황analysis(분석) : 시장, 기업, 環境
┌ 제도적․행태적 분석
* 메가마케팅(environment요소의 통제) : 4P + 2P(변수의 적극적 사용)
2. 사업단위 수준
3. 제품 포지셔닝

마케팅관리-7738_01_.gif 마케팅관리-7738_02_.gif 마케팅관리-7738_03_.gif 마케팅관리-7738_04_.gif 마케팅관리-7738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기업분석 : SWOT 분석
3. 소비자 행동 analysis(분석)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