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BMW 마케팅分析 > dent1 | dent.co.kr report

BMW 마케팅分析 > dent1

본문 바로가기

den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MW 마케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19:29

본문




Download : BMW 마케팅분석.ppt




BMW 마케팅分析
설명






BMW 마케팅分析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 BMW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BMW 마케팅분석


Brief Contents
BMW Business strategy
Z3 Roadster 출시 1단계
PPL Marketing
Launch Strategy 상황analysis(분석)
Z3 Roadster 출시 2단계
4P 전략(strategy) 및 Brand Image Marketing


BMW Business strategy
Z3 Roadster 출시 1단계
PPL Marketing
Launch Strategy 상황analysis(분석)
Z3 Roadster 출시 2단계
Loyalty
Quality
Credibility
Stylish
Excitement
Brand awareness
High price
Design &service
Product reliability
Value
Personality
History
performance
emotions
BMW Business strategy
? performance 부분? - 고급(luxury)으로 중요한 위치
? repositioning(가격 조정, 딜러 네트워크 향상, 서비스, 생산라인 발전)
으로 최고의 Quality라는 소비자의 feeling 유지와 그에 따른 궁극적
brand Loyalty 구축
4P 전략(strategy) 및 B.I.M

- Z3 SWOT analysis(분석)
Z3의 의의
? 전략(strategy)적 지역 생산으로 글로벌 기업 이미지 제고
? 제조지 변경 후 Benefit
1. 독일의 높은 원가를 벗어남
2. 미국시장에의 헌신이라는 이미지 → 북미시장과 새로운 관계를 구축할 기회
3. 품질상징 Germany → BMW로의 소비자 인식이동
PPL Marketing
BMW Business strategy
Z3 출시 1단계
Launch Strategy 상황analysis(분석)
Z3 Roadster 출시 2단계
4P 전략(strategy) 및 B.I.M
South Carolina로 태생지 변경 후에 번창에 대한 불확실성
T
독일 엔지…(skip)
BMW,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BMW%20마케팅분석_ppt_01.gif BMW%20마케팅분석_ppt_02.gif BMW%20마케팅분석_ppt_03.gif BMW%20마케팅분석_ppt_04.gif BMW%20마케팅분석_ppt_05.gif BMW%20마케팅분석_ppt_06.gif

Download : BMW 마케팅분석.ppt( 71 )


순서

BMW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