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marketing 事例] 참이슬 제품소개과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03:05
본문
Download : [참이슬 마케팅사례] 참이슬 제품소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제언.hwp
2005년에는 M&A으로 하이트맥주에 인수되었다.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부각시켰다고 볼 수 있다
진로그룹(眞露─)은 진로(주)를 모기업으로 하는 대규모 기업집단이었다. 따라서 우리나라에서 소주회사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두꺼비 진로 소주이다. 진로소주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Japan, 중국(中國)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마케팅
SWOT,STP,4P
향후방향제언
-목차-
1. 하이트진로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3) 제품 변천사
(4) 참이슬 제품intro
2. 참이슬 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3. 참이슬 SWOTanalysis(분석)
4. 참이슬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참이슬 마케팅믹스 4P전술
6. 참이슬의 다양한 마케팅전술
(1) 광고마케팅
(2) 이미지 마케팅
(3) 타겟마케팅
1) 20-30세대
2) 대학생타겟
3) 여성타겟
7. 참이슬 향후방향제언
1. 하이트진로 기업intro
(1) 기업개요
진로소주는 1924년도에 창립된 소주회사로 국내에서 가장 전통성 있는 소주회사다. 따라서 우리나라에서 소주회사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두꺼비 진로 소주이다. 대나무 숯의 탈취효능로 육류 특유의 냄새 제거는 물론 초벌, 재벌 구이를 통해 고기 본연…(To be continued )
[참이슬 marketing 事例] 참이슬 제품소개과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제언
순서
설명
![[참이슬%20마케팅사례]%20참이슬%20제품소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참이슬%20향후방향제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C%86%8C%EA%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1.gif)
![[참이슬%20마케팅사례]%20참이슬%20제품소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참이슬%20향후방향제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C%86%8C%EA%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2.gif)
![[참이슬%20마케팅사례]%20참이슬%20제품소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참이슬%20향후방향제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C%86%8C%EA%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3.gif)
![[참이슬%20마케팅사례]%20참이슬%20제품소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참이슬%20향후방향제언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C%86%8C%EA%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4.gif)
![[참이슬%20마케팅사례]%20참이슬%20제품소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참이슬%20향후방향제언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C%86%8C%EA%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5.gif)
![[참이슬%20마케팅사례]%20참이슬%20제품소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참이슬%20향후방향제언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8%EC%9D%B4%EC%8A%A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0%B8%EC%9D%B4%EC%8A%AC%20%EC%A0%9C%ED%92%88%EC%86%8C%EA%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B0%B8%EC%9D%B4%EC%8A%AC%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6.gif)
참이슬,마케팅사례,참이슬,제품소개과,마케팅,SWOT,STP,P전략,참이슬,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참이슬 marketing 事例] 참이슬 제품소개과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제언
다.
2005년 7월 독일과 미국의 외국계의 투자자본 회사인 도이치증권, 골드만삭스, 세나인베스트먼트, JP모건에 진로는, 외국계의 투자자본 회사를 따르면, 1조 4600억 원에 달했고, 진로의 부실채권을 통해서 KAMCO를 3조원에 받아드렸다. 현재는 1997년 4월 21일 외환위기 부도를 맞아서, 이후에는 그룹이 해체되었다. `참이슬 본가`는 참이슬 제조에 사용되는 천연 대나무 숯을 이용해 초벌구이 육류를 주 메뉴로 내놓을 계획이다.
진로는 프랜차이즈를 통해 소비자와 친밀도를 강화하고 `참이슬` 제품의 우수성과 대나무 숯의 웰빙 관념을 부각시켜 소주 판매 확대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진로소주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Japan, 중국(中國)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소주 회사이다.
Download : [참이슬 마케팅사례] 참이슬 제품소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제언.hwp( 81 )
[참이슬 마케팅사례] 참이슬 제품소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제언 , [참이슬 마케팅사례] 참이슬 제품소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참이슬 마케팅사례 참이슬 제품소개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참이슬 향후방향제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SWOT,STP,4P
향후방향제언
-목차-
1. 하이트진로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3) 제품 변천사
(4) 참이슬 제품intro
2. 참이슬 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3. 참이슬 SWOTanalysis(분석)
4. 참이슬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참이슬 마케팅믹스 4P전술
6. 참이슬의 다양한 마케팅전술
(1) 광고마케팅
(2) 이미지 마케팅
(3) 타겟마케팅
1) 20-30세대
2) 대학생타겟
3) 여성타겟
7. 참이슬 향후방향제언
1. 하이트진로 기업intro
(1) 기업개요
진로소주는 1924년도에 창립된 소주회사로 국내에서 가장 전통성 있는 소주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