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기계자동차Engineering - 현가 장치 特性(특성) 실험과 조향 장치에 대상으로하여 > dent1 | dent.co.kr report

기계자동차Engineering - 현가 장치 特性(특성) 실험과 조향 장치에 대상으로하여 > dent1

본문 바로가기

den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계자동차Engineering - 현가 장치 特性(특성) 실험과 조향 장치에 대상으로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1 19:37

본문




Download : 기계자동차공학 - 현가 장치 특성 실험과 조향 장치에 대해서.hwp





기계자동차공학 - 현가 장치 특성 실험과 조향 장치에 대해서 , 기계자동차공학 - 현가 장치 특성 실험과 조향 장치에 대해서기계실험결과 , 기계자동차공학 현 장치 특성 실험과 조향 장치 대해서





기계자동차Engineering - 현가 장치 特性(특성) 실험과 조향 장치에 대상으로하여

기계자동차Engineering - 현가 장치 特性(특성) 실험과 조향 장치에 대상으로하여




기계자동차공학%20-%20현가%20장치%20특성%20실험과%20조향%20장치에%20대해서_hwp_01.gif 기계자동차공학%20-%20현가%20장치%20특성%20실험과%20조향%20장치에%20대해서_hwp_02.gif 기계자동차공학%20-%20현가%20장치%20특성%20실험과%20조향%20장치에%20대해서_hwp_03.gif 기계자동차공학%20-%20현가%20장치%20특성%20실험과%20조향%20장치에%20대해서_hwp_04.gif 기계자동차공학%20-%20현가%20장치%20특성%20실험과%20조향%20장치에%20대해서_hwp_05.gif 기계자동차공학%20-%20현가%20장치%20특성%20실험과%20조향%20장치에%20대해서_hwp_06.gif
기계자동차공학,현,장치,특성,실험과,조향,장치,대해서,기계,실험결과


Download : 기계자동차공학 - 현가 장치 특성 실험과 조향 장치에 대해서.hwp( 17 )



실험결과/기계

설명

순서
현가 장치 characteristic(특성) 實驗(실험)

Ⅰ. 實驗(실험) 데이터

1.How do track, camber, king pin inclination change of jouncing

Classified of View

Angle(in degree or minute)

When Car loaded
(Change of Height)
10mm

20mm

30mm

Right Wheel
0
+7.5
+22
Left Wheel
+1
+13
+25

Right Wheel
-5
-17.5
-28
Left Wheel
-5
-16
-26

Right Wheel
10
10
10
Left Wheel
10
10
10

Right Wheel
-7
-30
-45
Left Wheel
+15
+30
+45
2. What is influence of the caster on the camber of the locked wheel
Caste...

현가 장치 characteristic(특성) 實驗(실험)

Ⅰ. 實驗(실험) 데이터

1.How do track, camber, king pin inclination change of jouncing

Classified of View

Angle(in degree or minute)

When Car loaded
(Change of Height)
10mm

20mm

30mm

Right Wheel
0
+7.5
+22
Left Wheel
+1
+13
+25

Right Wheel
-5
-17.5
-28
Left Wheel
-5
-16
-26

Right Wheel
10
10
10
Left Wheel
10
10
10

Right Wheel
-7
-30
-45
Left Wheel
+15
+30
+45
2. What is influence of the caster on the camber of the locked wheel
Caster at track θ :0,4

Right Wheel 20° to the Caster locked
Caster angle
Camber of the outer curve wheel
Camber of the inner curve wheel

-1°
1°47`

+20°
+32°

Ⅱ. 데이터 analysis(분석) 및 고찰
자동차의 성능이 점점 좋아지면서 고속화되고 이에 따라 주행 안정성이 매우 중요시 되고 있다 그리고 주행 안정성은 휠 얼라이먼트와 직결되는데 이는 차체와 휠이 갖는 위치와 각도를 정렬하는 것으로 휠 얼라이먼트는 캠버, 캐스터, 토우를 조절이 이에 포함된다
캠버는 차량 앞에서 보았을 때 타이어의 중심선과 지면이 이루는 각으로 차량의 하중에 의해 스핀들이 벌어지는 것을 줄이기 위해 사용된다
캐스터는 타이어를 측면에서 보았을 때 타이어의 중심선과 너클 회전축이 이루는 각도를 말하며, 너클의 회전 중심을 타이어의 중심보다 앞에 두어 차량의 직…(To be continued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