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뻬씨 > dent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ent1

꾸뻬씨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꾸뻬씨.hwp




꾸뻬는 정신과 의사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그리고 그 행복을 찾으려고 멀리갈 필요도, 대단한 조건이 필요하지도 않는 다는 것, 그리고 당신도 충분히 행복해 질 수 있다고 그러니까 속상해 하지 말라는 그런 이야기. 예전에 지중해에서 느꼈던 그런 비슷한 느낌의 책이다. 이 책은 그 여행에서 겪는 일을 묶은 것이다. 있는 그대로 내모습을 사랑하고 그것을 남의 기준으로 생각지 않으며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행복을 기원하는 삶이야 말로 행복한 삶인 것이다. 정신적으로 병을 앓고있는 사람들을 치료해 주는 의사이면서 또 그 마음도 따뜻하고 착하다. 특히 와닿았던 것은 행복은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는 것,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사랑받는 것, 사랑하는 사람의 행복을 생각하는 것 이었다.
순서

Download : 꾸뻬씨.hwp( 66 )



꾸뻬씨





꾸뻬씨



_hwp_01.gif




레포트/감상서평

꾸뻬씨,감상서평,레포트

꾸뻬씨 , 꾸뻬씨감상서평레포트 , 꾸뻬씨


‘꾸뻬씨의 행복여행’ 을 읽고나서

특이한 タイトル이다. 각박하게 돌아가는 삶을 살면서 나도 어렸을 적의 나와 다르게 점점 현실에 適應(적응)해가며 어른으로 변해갔었나보다. 사람들을 치료하는데 있어서 자신의 부족한 능력을 느끼게 되어 행복이 무엇인가를 찾기 위해서 여행을 떠난다. 긍정적 긍정적 또 긍정적으로 주문을 외우듯이 계속적으로 주입하는 긍정적인 마인드가 현실에서는 자꾸만 밀어내었던 막연한 그런 좋은 감정들이 억지로라도 책을 통해서 주입받다보니 서서히 받아들이게 되었던 것 같다. 나는 의심하고 따지기 좋아하는 사람이고 지극히 현실적인 사람이라서 이런 동화같은 이야기는 좋아하지도 않고 이런건 없어 라고 딱 잘라 치워버린다. 한국의 입시를 치르며 또 대학생활을 하며 잃어버렸던 나의 지중해의 여유로운 삶의 방식을 이 책을 통해 다시금 …(省略)
설명
다. 꾸뻬라니. 처음에는 꾸빼인지 꾸뻬인지 タイトル부터가 이상해서 펼칠 생각도 하지 않고 있다가 신경정신과 추천도서를 하나하나씩 읽어나가는 김에 겨우 펼치게 되었다. 내가 받았던 상처들이 이 책의 주문으로 조금씩 부드러워 지는 것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이 책은 대단히 긍정적이어서 현실성은 전혀 없고 한편의 동화같은 느낌이 든다. 행복이 뭐라고 생각하니 넌 충분히 예쁘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