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2 22:46
본문
Download :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한 해 mean or average(평균) 800만 명에 가까운 손님이 방문하는 롯데월드는 지난 2002년 4월 개장 이후 총 방문객 수 7,000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이 가운데 약 10%가 외국인 관광객을 …(생략(省略))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월드 기업SWOT과 마케팅전략 나의의견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롯데월드,기업SWOT과,마케팅전략,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39 )
다.
설명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롯데월드
marketing 전술
` 목차 `
1. 롯데월드 기업intro
2. 테마파크 산업analysis(분석)
3.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1) COMPETITOR - 에버랜드
강점
약점
서비스 marketing
2). COMPANY
3). CUSTOMER
4.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1) 365일 다양한 이벤트와 각종 제휴할인
2) 높은 접근성과 많은 유동인구
3) 계절이나 기후에 influence(영향)을 받지 않음
4) 롯데 관련사와 손쉬운 연계가능
(2) Weakness
1) 적은면적과 확장의 제한
2) 안전사고
(3) Opportunity
1) 주 5일 근무제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대
2) 외국인 관광객 증가
(4) Threat
1) 타 文化(문화)시설의 급속한 증가
2) 경쟁사의 성장
3) 잦은 안전사고로 인한 이미지 악화
5.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marketing 믹스 7Panalysis(분석)
...
롯데월드
marketing 전술
` 목차 `
1. 롯데월드 기업intro
2. 테마파크 산업analysis(분석)
3.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1) COMPETITOR - 에버랜드
강점
약점
서비스 marketing
2). COMPANY
3). CUSTOMER
4.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1) 365일 다양한 이벤트와 각종 제휴할인
2) 높은 접근성과 많은 유동인구
3) 계절이나 기후에 influence(영향)을 받지 않음
4) 롯데 관련사와 손쉬운 연계가능
(2) Weakness
1) 적은면적과 확장의 제한
2) 안전사고
(3) Opportunity
1) 주 5일 근무제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대
2) 외국인 관광객 증가
(4) Threat
1) 타 文化(문화)시설의 급속한 증가
2) 경쟁사의 성장
3) 잦은 안전사고로 인한 이미지 악화
5.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marketing 믹스 7Panalysis(분석)
(1) Product
(2) Place
(3)Price
(4) Promotion
(5) People
내부고객(직원) marketing
외부고객 marketing
(6) Physical Evidence
(7) Process
7. 未來(미래) 전술方案 제안
(1) 가족 중심의 상품 개발
(2) 이미지 improvement(개선)
(3) 테마의 다양화
롯데월드의 問題點과 해결책
2. 문제의 해결방법 - 디즈니랜드 example(사례) 를 중심으로
8. 結論 및 나의opinion(의견)
1. 롯데월드 기업intro
롯데월드는 사람들에게 보다 유익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未來(미래)의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나가고자 건전한 레저文化(문화)를 선도하고, 다양한 文化(문화)와 예술, 스포츠 활동을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한다는 설립취지 아래 1989년 7월 12일 개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