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사에게 필요한 하위 요소들 중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는 key point(핵심) 역량 5가지를 구체적인 근거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0 23:56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실무론.hwp
Download : 평생교육실무론.hwp( 63 )
3. 수원시 평생학습매니저 양성과정 홍보 전단지
1. 평생교육사에게 필요한 ‘생애 능력’, ‘교육자 key point(핵심) 역량’, ‘학습 역량’의 하위 요소들 중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는 key point(핵심) 역량 5가지를 구체적인 근거를 들어 설명(說明)하고, 앞으로 보완해야 할 역량 5가지를 선정하여 각각의 역량을 어떻게 보완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
첫 번째, 어린 대상자에 대한 폭넓은 이해는, 자녀 양육을 통해 이 부분에 대한 역량을 기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평생학습이 요람에서 무덤까지의 교육을 포괄하는 관념이라고 할 때, 기존에 성인층을 대상으로 하는 평생학습이 변해야 할 필요성(必要性)을 느낀다.
5. bibliography
평생교육실무론, 평생교육사, 평생학습매니저, 평생교육사 핵심 역량
2. 수원시 평생학습매니저 양성과정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레포트 > 교육계열
순서
4. 수원시 평생학습매니저 양성과정 개강식 순서지
1.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핵심 역량에 대한 자기分析
교과목명: 평생교육실무론
설명
먼저, 우수한 역량을 선정하자면, 자녀 양육으로 어린 대상자들에 대한 폭넓은 이해, 삶에서 요구되는 기본적인 기술의 보유, 의사소통 능력, 중년기에 대한 관심, 부모를 통해 노년기의 평생학습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고를 수 있다아
[해결해야할문제명] 주제 모두 작성.
1.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핵심 역량에 대한 자기分析
교과목명: 평생교육실무론 [과제명] 주제 모두 작성. 1. 평생교육사에게 필요한 ‘생애 능력’, ‘교육자 핵심 역량’, ‘학습 역량’의 하위 요소들 중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는 핵심 역량 5가지를 구체적인 근거를 들어 설명하고, 앞으로 보완해야 할 역량 5가지를 선정하여 각각의 역량을 어떻게 보완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

평생교육사에게 필요한 하위 요소들 중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는 key point(핵심) 역량 5가지를 구체적인 근거를 들어 설명(說明)하고, 앞으로 보완해야 할 역량 5가지를 선정하여 각각의 역량을 어
다. 어린 대상자가 교육에 참여하게 되는 것은 세대 간 이해 및 세대 통합에 긍정적인 effect을 줄 수 있다아 또 공교육이라고 할 수 있는 학교 교육이 아이들의 통합적인 성장과 발전에는 아직까지 한계가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어린 대상자들에 대한 충분한 고려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