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C Soft 엔씨 소프트의 마케팅 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2 10:58
본문
Download : [마케팅] NC Soft 엔씨 소프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리니지’는 국내 게임 산업의 선두 주자 역할을 담당해 왔으며 꾸준한 버전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회원을 늘려가는 전략(戰略) 을 통해 대성공을 거둔 기업으로 대표되고 있다아 1997년 창립 이후 엔씨소프트는 온라인(online)게임 시장을 개척하고 대중화 시대를 열었으며 새로운 문화 현상을 만들어내며 세계인의 주목을 이끌었다. 그는 미국 비즈니스 위크 선정 아시아의 스타상을 수상하고 미국 비즈니스 위크 선정 ‘세계 e비즈 influence(영향)력 있는 25人’에 선정되기도 했다. CEO 김택진 씨는 드림위즈의 이찬진 사장과 함께 ‘아래아 한글’을 만들었으며 현대전자 재직 시 국내 최초의 누리망 온라인(online)서비스인 ‘신비로’를 개발하였다. 뿐만 아니라 미국 오스틴과 시애틀에 위치한 엔씨소프트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는 온라인(online) 게임을 다시 한번 발전시키는 새로운 게임을 창조하고 있다아
순서
엔씨소프트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 제공을 목표(goal)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online)게임 기업이다. 1997년 설립 이후, 내실있는 성장을 거듭하며 미국, 日本 , china, 타이완, 태국, 유럽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세계 시장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marketing ] NC Soft 엔씨 소프트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마케팅] NC Soft 엔씨 소프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
![[마케팅] NC Soft 엔씨 소프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8430_05_.gif](/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NC%20Soft%20%EC%97%94%EC%94%A8%20%EC%86%8C%ED%94%84%ED%8A%B8%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8430_01_.gif../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NC%20Soft%20%EC%97%94%EC%94%A8%20%EC%86%8C%ED%94%84%ED%8A%B8%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8430_02_.gif../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NC%20Soft%20%EC%97%94%EC%94%A8%20%EC%86%8C%ED%94%84%ED%8A%B8%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8430_03_.gif../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NC%20Soft%20%EC%97%94%EC%94%A8%20%EC%86%8C%ED%94%84%ED%8A%B8%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8430_04_.gif../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NC%20Soft%20%EC%97%94%EC%94%A8%20%EC%86%8C%ED%94%84%ED%8A%B8%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8430_05_.gif)
▶ 글로벌 네트워크
현재 NC소프트 회장은 김택진 씨로 1997년 3월 11일 온라인(online) 게임업체를 설립하였다.설명
Download : [마케팅] NC Soft 엔씨 소프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61 )
엔씨타이완은 2003년 8월 엔씨소프트(총 지분의 49%)와 감마니아( 51%)의 공동투자로 설립되었으며, 리니지 II(현지 서비스명 : 天堂 II)를 대만과 홍콩에 서비스하고 있다아
[마케팅] NC Soft 엔씨 소프트의 마케팅 strategy 분석
[마케팅] NC Soft 엔씨 소프트의 마케팅 strategy 분석
▶ 개요
NC Soft 엔씨 소프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
엔씨소프트는 2000년 타이완에 리니지의 첫 해외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게임의 수출 가능성을 열었고 이후 日本 과 china에도 잇달아 진출해 게임 부분에 있어 한류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아 엔씨소프트는 해외 주요 시장에 단순히 게임 서비스를 위한 조직이 아니라 그 지역 게이머들이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현지인들이 주축이 된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국내 온라인(online)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로서 리니지의 성공으로 인해 국내 최대 게임회사로 발돋움하였다. 벤처기업으로 출발한 엔씨소프트는 한국 IT기업 최초 매출 1천억 돌파, 직원 수 1천명 돌파 등 눈부신 성장을 지속하며 재벌기업 중심의 한국 경제산업에 새로운 기업모델을 제시하고 있다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