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事例(사례)]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戰略) ,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09:42
본문
1967년부터 다른 나라에 진출하기 처음 하였고, 현재 전세계 119개국에 2만 8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따
연 구 대 상
1954년 설립. 세계 70개국 진출. 패스트푸드 체인 처음으로 매장 안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하였고, 1975년에 紹介(소개)된 고객이 차에서 내리지 않고 사 먹을 수 있는 `Drive-thru service`는 지금도 매출의 50%를 차지하고 있다
소 득
라이프 스타일
고
중
저
저 중 고
_SLIDE_5_
환 경 분 석
인구통계학적
자유로운 생활패턴추구로
인한 간편식이의 요구
사회적 環境(환경)
라이프스타일의 서구화
소비의 다양화
문화적 環境(환경)
웰빙 열풍
…(To be continued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事例(사례)]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戰略) ,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팅 analysis(분석) ,STP전략(戰略) analysis(분석) ,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戰略)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事例(사례)]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戰略) ,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팅 analysis(분석) ,STP전략(戰略) analysis(분석) ,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戰略) ★★★
Download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팅 분석,STP전략 분석,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pptx( 84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사례,햄버거,마케팅전쟁,STP,전략,햄버거,마케팅전쟁,마케팅,마케팅,마케팅,STP전략,포지셔닝,Positioning,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햄버거%20마케팅전쟁의%20STP%20전략,햄버거%20마케팅전쟁%20마케팅,마케팅,마케팅%20분석,STP전략%20분석,%20포지셔닝,%20Positioning%20전략★★★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EC%9D%98%20STP%20%EC%A0%84%EB%9E%B5,%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6%84%EC%84%9D,%20%ED%8F%AC%EC%A7%80%EC%85%94%EB%8B%9D,%20Positioning%20%EC%A0%84%EB%9E%B5%E2%98%85%E2%98%85%E2%98%85_pptx_01.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햄버거%20마케팅전쟁의%20STP%20전략,햄버거%20마케팅전쟁%20마케팅,마케팅,마케팅%20분석,STP전략%20분석,%20포지셔닝,%20Positioning%20전략★★★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EC%9D%98%20STP%20%EC%A0%84%EB%9E%B5,%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6%84%EC%84%9D,%20%ED%8F%AC%EC%A7%80%EC%85%94%EB%8B%9D,%20Positioning%20%EC%A0%84%EB%9E%B5%E2%98%85%E2%98%85%E2%98%85_pptx_02.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햄버거%20마케팅전쟁의%20STP%20전략,햄버거%20마케팅전쟁%20마케팅,마케팅,마케팅%20분석,STP전략%20분석,%20포지셔닝,%20Positioning%20전략★★★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EC%9D%98%20STP%20%EC%A0%84%EB%9E%B5,%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6%84%EC%84%9D,%20%ED%8F%AC%EC%A7%80%EC%85%94%EB%8B%9D,%20Positioning%20%EC%A0%84%EB%9E%B5%E2%98%85%E2%98%85%E2%98%85_pptx_03.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햄버거%20마케팅전쟁의%20STP%20전략,햄버거%20마케팅전쟁%20마케팅,마케팅,마케팅%20분석,STP전략%20분석,%20포지셔닝,%20Positioning%20전략★★★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EC%9D%98%20STP%20%EC%A0%84%EB%9E%B5,%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6%84%EC%84%9D,%20%ED%8F%AC%EC%A7%80%EC%85%94%EB%8B%9D,%20Positioning%20%EC%A0%84%EB%9E%B5%E2%98%85%E2%98%85%E2%98%85_pptx_04.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햄버거%20마케팅전쟁의%20STP%20전략,햄버거%20마케팅전쟁%20마케팅,마케팅,마케팅%20분석,STP전략%20분석,%20포지셔닝,%20Positioning%20전략★★★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EC%9D%98%20STP%20%EC%A0%84%EB%9E%B5,%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6%84%EC%84%9D,%20%ED%8F%AC%EC%A7%80%EC%85%94%EB%8B%9D,%20Positioning%20%EC%A0%84%EB%9E%B5%E2%98%85%E2%98%85%E2%98%85_pptx_05.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햄버거%20마케팅전쟁의%20STP%20전략,햄버거%20마케팅전쟁%20마케팅,마케팅,마케팅%20분석,STP전략%20분석,%20포지셔닝,%20Positioning%20전략★★★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A7%88%EC%BC%80%ED%8C%85%5D%5B%EB%A7%88%EC%BC%80%ED%8C%85%EB%A1%A0%5D%5B%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5D%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EC%9D%98%20STP%20%EC%A0%84%EB%9E%B5,%ED%96%84%EB%B2%84%EA%B1%B0%20%EB%A7%88%EC%BC%80%ED%8C%85%EC%A0%84%EC%9F%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6%84%EC%84%9D,%20%ED%8F%AC%EC%A7%80%EC%85%94%EB%8B%9D,%20Positioning%20%EC%A0%84%EB%9E%B5%E2%98%85%E2%98%85%E2%98%85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팅 분석,STP전략 분석,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팅 분석,STP전략 분석,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론 마케팅 사례 햄버거 마케팅전쟁 STP 전략 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STP전략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
다. KOTRA와 지식경제부의 해외 사업 지원을 받게 되어, 해외 진출 기회 확대.
1955년 레이 크록(Ray Kroc)이 설립하였다. K...
_SLIDE_1_
총성 없는 전쟁이 처음 됐다.
1호점을 개점 이후 5년 만에 점포 수는 200개가 되었다.
_SLIDE_1_
총성 없는 전쟁이 처음 됐다.
햄버거 marketing 전쟁의 진실
개인의
취향
_SLIDE_2_
Contents
주제선정 이유
연구대상 紹介(소개)
햄버거 시장 分析(분석)
연구대상 개별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연구대상 비교分析(분석)
전술적 시사점 도출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경제, 경영적 접근]
패스트푸드 매장수의 감소,
시장성장률의 감소세
But,
매장 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증가세로 돌아선 패스트푸드 시장!
4%
패스트푸드 시장 성장률
패스트푸드 매장수 추이
패스트 푸드
정크 푸드
[가치관, 문화적 접근]
햄버거는 요리다
카페형 매장 대세
슬로우 푸드로의 도약
marketing 의 시각에서 주목해보자!
NO!
_SLIDE_4_
(주) 크라제인터내셔날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2009년 홍콩 진출을 필두로 2010년 마카오 베니시안 호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진출 할 예정이다.
햄버거 marketing 전쟁의 진실
개인의
취향
_SLIDE_2_
Contents
주제선정 이유
연구대상 紹介(소개)
햄버거 시장 分析(분석)
연구대상 개별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연구대상 비교分析(분석)
전술적 시사점 도출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경제, 경영적 접근]
패스트푸드 매장수의 감소,
시장성장률의 감소세
But,
매장 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증가세로 돌아선 패스트푸드 시장!
4%
패스트푸드 시장 성장률
패스트푸드 매장수 추이
패스트 푸드
정크 푸드
[가치관, 문화적 접근]
햄버거는 요리다
카페형 매장 대세
슬로우 푸드로의 도약
marketing 의 시각에서 주목해보자!
NO!
_SLIDE_4_
(주) 크라제인터내셔날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2009년 홍콩 진출을 필두로 2xxx년 마카오 베니시안 호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진출 할 예정이다.